오알/coc
[러시안 룰렛] 메이비, 센, ...
온실속화초
2018. 12. 3. 00:11
-----------------------
탐사자들은 여느 때처럼 평범한 일상을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어느 때에
관자놀이에서 머리가 깨질 듯한 심각한 두통을 느끼며 정신을 잃었고... ...
눈을 떴을 때 그 곳은,
낯선 카지노의 모습을 한 방이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나니, 주변에서 달콤한 향기와 함께 어지럼증이 느껴집니다.
rolling 1d100<30
()
89
0 Successes
rolling d100<75
()
34
1 Success
rolling 1d2
()
1
1
메이비는 그 향기를 맡고 어딘가 몸이 무거워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HP -1)
방은 검은색과 붉은색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져있어 중화풍의 느낌이 듭니다.
금빛 조명으로 화려하게 내리쬐는 방은 마치 홍콩에 있을 법한 작은 카지노를 연상시킵니다.
아아니;
일단... 여기가 어디인건 둘째치고,
나가야 하지 않을까요?
거기 잘생긴 오빠~♡
두 사람이 만담을 펼치고 있는 중,
방의 한가운데에 있던 가면 쓴 사람이 메이비의 말에 반응합니다.
그 사람은 친근한 목소리로 말을 걸어옵니다.


얼마줄건데요?
너 하려고?
머릿속이 드디어 꽃밭인거냐?

그러면 할 이유가 없잖아요
그 사람은 사무적인 말투로 대답합니다.

죽고싶은 사람~?(두리번)
뭔짓이야; (춉춉)


이 공간에 있는게 불편하면 내보내주나요?
아니면 혹시 우리,
감~금~!??!?

흠....

오~
딜러가 탁자 위에 권총을 하나 올려둡니다.



뭐..
(매혹할까?)
타겟이라는 단어를 듣고,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자...
오른쪽 관자놀이에
붉은 원 안에 엑스표시가 박힌, "타겟"의 표시가 그려져 있는 것이 보입니다.
이 상황이 무엇을 원하는지 명백해보입니다. SAN 0/1d3
rolling 1d2
()
2
2

rolling 1d100<70
()
93
0 Successes
rolling 1d100<70
()
17
1 Success
rolling 1d3
()
2
2
메이비는 침착함을 유지했습니다. (산치로스 없음)
센은 조금 당황한 모양이군요. (-2)
일단 하란대로 총놀이 할 생각은 없죠?
그거 좋다;
(들었던 총 장전해봄)

피하지 말아요?
뭐 일단 농답이었구요.
여기 뭐 없나?
모르는 사이라고 하고싶다, 정말..
책상 아래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rolling 1d100<45
()
78
0 Successes
센은 눈이 침침하다.
검은 열매가 달린 식물이 심어져있는 화분입니다.
향기가 꽤 강합니다.
rolling 1d100<10
()
81
0 Successes
열매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
(후두둒 따버림)
(따서,,,, 주머니에 넣자)
메이비는 검은 열매 몇 알을 손에 넣었습니다.
rolling 1d100<65
()
32
1 Success

그럼 저기, 저기~
방 가운데에는 둥근 원형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으며 딜러의 뒤에는 거대한 철문이,
철문을 기준으로 하여 왼쪽 벽에는 거대한 거울. 오른쪽 벽에는 장식장이 있습니다.

서랍이 세 개 달린 중화풍의 나무 장식장입니다. 화분 하나가 올려져 있으며, 아래에는 쓰레기통이 보입니다.
rolling 1d100<70
()
34
1 Success
좀 알려주지~
그래요!
(못볼걸 봤다;)

센이 첫번째 서랍을 열었습니다.
붉은 응급마크가 그려진 구급상자가 들어 있습니다.
구급상자 안에는 붕대, 지혈제 등 필요한 거은 다 들어 있습니다.

챙깁니다.
그야 총쏘고 죽으면,,, 그쵸,,
아아니;
그럼 오빠 이거 먹어볼래요?
(아까 딴거 뒤어줌,,,)


센이 두번째 서랍을 열었습니다.
낡고 갈기갈기 찢어진 두루마리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뭐지?
rolling 1d100<65
()
53
1 Success
(오예~!)
[현군칠장비경, 샨의 비서 7권. 현군 저, 2세기 경.]
각기 다른 내용을 담은 일곱개의 두루마리들이 얽혀 있습니다. 대지의 칠비성전, 호산칠밀경전이라고 불리는 신화의 내용들.
이 두루마리는 그 중 제 7서로 인간의 소생과 부활에 대한 내용을 원하는 자를 위한 것입니다.
[영의 의식]
[시체가 있다면 죽은 자의 형상과 영혼을 되돌릴 수 있을 것이니, 외워보라.
"잃어버린 지식을 찾아 대가를 빌어 부활을 꿈꾸니"
주문을 두 번 외우면 시체가 소생할 것이며, 반대로 외우면 먼지로 돌아갈 것이다. 살아나는 이가 온전한지, 신화 속 강시라 불리는 것들일지는...
중요치 않다. 오직 부활과 소생만이 그대가 원하는 것이 아닌가.]
(네!!!)
1d8을 굴려주세요.
rolling 1d8
()
5
5
...당신은 접하면 안될 신화의 일부분을 접하고야 말았습니다.
크툴루신화 +2
이성이 한번에 5 이상 깎였으므로, 광기 판정 들어갑니다.
rolling 1d10 증상
()
7
7
rolling 1d10 라운드
()
2
2
메이비, 앞으로 2라운드동안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최대한 멀리 도망치려고 합니다. 옆사람 등 모든 고려 조건보다 자신의 도주가 우선입니다.
2라운드동안 7번, "필사적 도주" 광기가 진행됩니다.
이어서 계속.
rolling 1d100<70
()
27
1 Success
죽고싶어요?
그렇긴 하죠
그럼 다른거 먼저 봅시다~!
(아니쟤왜저러니)
문은 아주 크고 단단해 보입니다. 절대 부수지 못할, 은행 금고에 설치되어 있을 법한 둥근 철제 문입니다.
거대한 원모양에 가운데에 손잡이가 달려 핸들처럼 돌려 여는 구조입니다.

게임에 성실하게 임해주세요.

센이 세번째 서랍을 열자, 칼로 난도질 된 성경이 나옵니다.
갈갈이 찢기고 베인 모습에선 악의마저 느껴집니다.
나 부양해야 할 고양이가........
집에 보내줘요,,,,,,
페이지 안쪽에 무언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성경을 열자, 부러진 십자가가 나옵니다.
길다란 아랫부분이 부러져 있어 엑스 형태와 같은 모양입니다.
죽겠죠 멍청아
흠....(들어서,,,,딜러 앞에 흔들어봄)
물러가라 이 사탄아


난 쓸모 많아요


저랑 게임을 하시겠다는 말씀이신가요?
딜러가 웃으며 테이블 위에 있는 룰렛을 가리킵니다.
(테이블도 보자)

아니면 평범한 카지노 룰렛도 가능하니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원형의 나무탁자로 가운데 룰렛이 박힌, 카지노에서 볼 법한 룰렛 테이블입니다.
테이블 주변으로 의자가 다섯개 놓여 있습니다.

근데 어차피 총 안 쏘면,,,
테이블 위에는 권총과, 룰렛, 카지노 룰렛 판이 보입니다.
마시멜로 실험이라던가..

해요 해요!
rolling 1d100 < 45
()
25
25
(아니띄어쓰기까먹었어;)
rolling 1d100<70
()
56
1 Success
예스
두 사람이 의자를 보자...
의자에, 핏자국이 어렴풋이 보입니다. SAN 0/1
rolling 1d100<70
()
24
1 Success
(나이스!)
rolling 1d100<70
()
5
1 Success
메이비는 침착함을 유지했습니다.(산치로스 없음)
센도 진정했습니다.(산치로스 없음) 어라?
센이 의자 밑에서 칼 하나를 발견하였습니다.
음....
줘봐요


내놓으세요!(총 겨눠봄,,,)

뭘로 바꿀 수 있지?

딜러가 웃으며 룰렛을 가볍게 돌립니다.

메이비는 진열장으로 향했습니다.
(예스..)
메이비는 문워크를 했습니다.
rolling 1d100<70
()
55
1 Success
(ㅋㅋ문워크,,,,)
룰렛의 12번, 31번 위로 쇠구슬이 하나씩 놓여있는 것이 보입니다.
말곤 없나?
센이 화분을 엎었습니다. 흙이 쏟아집니다.
특별한 것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군요.
이건가??(열매 꺼내봄,,,)
열매는 탱글탱글합니다.

맛있겠네요(냠냠)
그걸 냅다 먹어?
확인.
rolling 4d10
(+++)
4
3
5
6
18
메이비의 심박수가 점점 증가합니다.
눈 앞이 침침해지며, 손에서 경련이 올라옵니다.
몸이 점점 움직이지 않습니다.
메이비의 다리가 굳었습니다. 그가 그대로 바닥으로 쓰러집니다.
rolling 1d100<30
()
73
0 Successes
(이런)

rolling 1d100<30
()
13
1 Success
난 당신같은 사람이 진짜 싫어요....(삿대질)

rolling 1d100<30
()
38
0 Successes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망 플래그 찍지말고.
(얌전히 닥침,,,)
구급상자 안에는 온갖 것들이 다 들어 있습니다.
rolling 1d100<60
()
77
0 Successes
내 내가 해볼래요;
rolling 1d100<50
()
43
1 Success
rolling 1d3+2
()
+23
5

그러니까 내가 하는 말 잘 들어요 센
내가 죽으면,,, , , ,,
(아좀 들어)
rolling 1d8
()
5
5
센은 메이비의 입으로부터, 전해들어서는 안될 신화의 일부분을 들었습니다.
살려줘요...
rolling 1d10 증상
()
10
10
rolling 1d100 증상2
()
28
28
rolling 1d10 라운드
()
10
10
센, 10라운드동안 "집착증" 광기. 그 중에서도 28번 집착증 "무도광".
센은 10라운드동안 춤애호증에 걸려 춤을 자제할 수 없게 됩니다. 계속 춤을 추며, 조사에 제약이 걸립니다.
이어서 진행.
rolling 1d100<75
()
36
1 Success
당신은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죽으면,,,,
rolling 1d100<45
()
37
1 Success
벽 전체가 거대한 거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거울을 보니, 제 관자놀이의 타겟 표시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보고싶지않다..)
거울에서 고개를 돌려도, 어쩐지 거울 속 당신이 당신을 쳐다보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SAN 0/1
rolling 1d100<70
()
19
1 Success
센은 침착함을 유지했습니다. 스탭은 현란하지만. (산치로스 없음)
거울은 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olling 1d3
()
2
2
거울은 거의 부서졌지만, 아직인 것 같습니다. (-2)
rolling 1d3
()
3
3
거울이 크게 부서집니다. 거울 안에 작은 금고 하나가 보입니다.

금고를 살펴봅니다. 관찰력 판정.
rolling 1d100<45
()
71
0 Successes
(이런;)
금고의 문에는 '나의 생일은 새로운 시작 전에 알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면 열릴 것 같습니다.
메이비, 건강 판정 한번 더 해주세요.
rolling 1d100<30
()
7
1 Success
메이비는 겨우 숨이 붙어있는 듯 합니다.
rolling 1d100<75
()
78
0 Successes
(이이런)
센은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rolling 1d100<70
()
91
0 Successes
(ㅋㅋ)
아~ 모르겠다~!~!!!
메이비는 대략 정신이 멍해집니다.
가능합니다.
rolling 1d100<35
()
83
0 Successes
뇌가 마비되는 기분인데;
메이비가 굳은 것은 다리가 아니라 머리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금고가 열립니다.
금고 안에는 칩 두개와 쪽지 한 장이 들어 있습니다.

[방의 사용료는 '타겟'을 맞추는 것으로도 충분하지만, 777개의 금화를 지불하는 것으로도 가능.]
rolling 1d100<45
()
87
0 Successes
(황망..)
rolling 1d100<70
()
85
0 Successes
(뇌가 굳었네)
칩은 네잎클로버가 그려진 금색 칩입니다. 둘은 눈이 침침합니다.
rolling 1d100<35
()
44
0 Successes
(아진짜)


나 저사람 한 대만 치게;
간단 룰로 하시겠습니까, 정식 룰로 하시겠습니까?
(없,,,없,,,)

나 하다가 죽을 것 같아요,,,,,,,,,(빤,,,)


rolling 1d2
()
1
1
이런~ 실패입니다.
칩이 하나 남아있네요. 한번 더 하시겠어요?
해서 실패하면....
할 수 있죠, 내 사랑!
rolling 1d100<25
()
6
1 Success
(얏타)




rolling 1d4
()
3
3


그,,,만둘 수는 없나요?
일부,,,일부,,,



rolling 1d8
()
1
1
이런. 실패하셨군요.

(혹시 모르니 철문에다가 칩을 요리조리 해볼까?)
칩은 별 것 없어보입니다.

더 해.


rolling 1d2
()
1
1
성공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rolling 1d4
()
2
2
rolling 1d100<12
()
12
1 Success
어?

(괜찮은 것 같은데..)

1부터 8까지의 숫자 중 하나를.

rolling 1d8
()
7
7
(감탄,,,,,)

자, 다음. 1부터 10까지의 숫자 중 하나를.

rolling 1d10
()
5
5
이런. 실패하셨군요. 재도전하시겠습니까?
rolling 1d100<70
()
53
1 Success
메이비가 바닥에 누워있는 김에 칩 하나를 주웠습니다.


rolling 1d2
()
2
2
rolling 1d100<25
()
75
0 Successes


(칩쥐여줌..)

음...
1번이요!

rolling 1d2
()
1
1
성공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rolling 1d4
()
4
4
(짱나네)

rolling 1d100<10
()
33
0 Successes
(흠)



rolling 1d2
()
1
1
망할

rolling 1d00<20
()
0
1 Success
뭐?
메이비, 손놀림 "크리티컬-대성공!" "0!"

제 얼굴 재밌어서 손에 시선이 안 가는거랍니다~!

아니
2입니다!

rolling 1d3
()
3
3
흠...
rolling 1d100 < 25
()
21
21
(아니띄어쓰기가또;)


4합니다~!

rolling 1d6
()
1
1
저런. 명백히 실패네요.
아쉽다~!



rolling 1d2
()
1
1
rolling 1d100<25
()
50
0 Successes


좋아요!
오빠거기 총 줄래요?

내놔요,,,
권총은 딜러가 테이블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메이비의 팔에는 닿지 않을 것 같네요.
센은 여전히 춤을 추고 있습니다.
총을 들어올리자, 쪽지가 하나 보입니다.
"타겟을 맞춰라. 그러면 문이 열릴 것이니." 그렇게 써있습니다.
rolling 1d100<45
()
85
0 Successes


rolling 1d100<70
()
11
1 Success
권총은 6연발식 리볼버로 보입니다.
탄창이 단단히 잠겨있어 총알이 어디에 장전되어 있는지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rolling 1d100<30
()
69
0 Successes
(ㅋㅋ)
rolling 1d100<60
()
61
0 Successes
(퉤)
(퉤퉤)
메이비의 팔까지 모두 마비되었습니다.
메이비는 총을 잡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끄응..
시간이 얼마 없을 것 같군요.



오빠는 있어요?
딜러는 모자와 가면을 쓰고 있어 관자놀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타겟이 있는지 없는지는 확인이 안되는군요.


그럼 저 사람 쏴버려요
여섯 번 다!

센이, 딜러의 관자놀이를 향해 방아쇠를 당깁니다.
그러자
탕-
딜러가 쓰러지며
가면이 벗겨집니다.
가면 속에는... ...
호시조라 아유무의 얼굴이.
메이비, 2/1d4 산치체크.
이성 판정을.
(뭐야 저 저거 앞에 있는건 어케 굴리지요?)
rolling 1d100<70
()
90
0 Successes
센, 이성 판정 해주세요.
rolling 1d4
()
2
2
rolling 1d100<63
()
15
1 Success
센과 메이비 모두 조금 동요한 듯 합니다. (-2)
가면 속 그 사람은
아무리 확인해보아도, 이리저리 둘러보아도 당신이 아는 그 사람입니다.
당신이 아는 그의 얼굴을 한 시체는,
관자놀이가 부서진 채로, 다시 눈을 뜨고 일어나 섬뜩하게 웃습니다.

다른 사람의 생명은, 소중히 다뤄야 하는 법이지요.
거대한 문 쪽에서, 찰칵- 하고 잠금이 풀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뭐?
딜러가 손잡이를 잡고 문을 엽니다.

어
rolling 1d100<30
()
50
0 Successes
두 사람이 문 밖으로 나섭니다.
두 사람인가?
...
......
새하얀 빛이 쏟아지면, 정신이 아득해져갑니다.
그리고, 천천히..
센은 눈을 떴습니다.
정신을 잃었던 곳에서, 머리를 지끈거리게 만드는 희미한 기억과-
미약하게 들리는 비명인지, 이명인지 알 수 없는 소리에 기분이 바닥을 칩니다.
위험하지만 스릴 넘치고, 소란스럽지만 화려함에 취한 기분. 하지만 동시에... 이 찝찝함이란.
센은 밤새, 메이비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무엇을 잘못 먹은 것인지 입가가 검게 물들어 있었으며, 그 외의 겉은 멀쩡했지만...
내장이 마치 믹서기로 갈린 듯 소용돌이치고 있었다고. SAN 1/1d4
rolling 1d100<61
()
53
1 Success
센은 조금 동요했습니다. (-1)
그 충격이 가시기도 전, 당신은...
호시조라 아유무의 사망 소식 또한 듣습니다.
누군가가 총으로 쏜 듯, 관자놀이가 부서져 있었다고.
그 누군가가 누구인지는, 센, 당신이 잘 알고 있잖아요? SAN 1/1d6
rolling 1d100<60
()
16
1 Success
센은 기분이 가라앉음을 느낍니다. (-1)
하지만, 센.
당신은 살았죠.
이 즐거운 카지노의 재즈 음악을 들어주세요. 당신은 살았습니다.
누군가에겐 다른 이의 목숨이 가벼울 수도, 무거울 수도 있는 것입니다.
비록 자신의 목숨은 소중할 것이라는 게 우습지만 말이에요.
하지만 사람의 목숨을 가지고 놀다보면 언젠가 자신의 목숨으로 대가를 치뤄야할 때가 올 것입니다.
그래요.
마치 총알이 들었음을 알면서도 타인의 머리에 총을 겨눠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스스로 죽였던 그 때처럼.
총알이 들었음을 알면서도 자신의 머리에 방아쇠를 당겨야만 하는 러시안 룰렛처럼 말이죠.
축하합니다. 시나노무라카미 아즈사.
당신은 카지노를 졸업했습니다.
Bad Ending. DIE
~fin~
-------------------------